가터 세트 – 역사 및 정보

가터 세트는 스타킹을 지탱하기 위해 다리 주위에 고정되는 좁은 천으로 된 띠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너비가 몇 인치이며 리본, 참, 장신구, 천 꽃, 수정, 작은 강남레깅스 종 또는 구슬과 같은 장식품으로 장식된 가죽 또는 모든 유형의 무거운 천으로 만들어집니다.

가터는 또한 전통적인 가터 훈장을 위해 결혼식에서 사용되는 것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가터 세트는 부부가 보관할 수 있는 웨딩 가터와 관혼상제를 위해 여러 사람에게 던지는 또 다른 가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터를 란제리로 사용한 것은 18세기에서 20세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스타킹이 다리에서 떨어지거나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무릎 아래에 묶였을 때였습니다. 당시에는 남녀 모두 가터를 착용했지만 지금은 패션을 위해 가터 세트를 착용하는 것은 여성뿐입니다.

결혼식에서 가터 던지기는 신부의 의복을 받거나 받는 사람에게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믿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 전에는 신부 옷의 칸막이를 갈기갈기 찢고 행운을 빕니다. 나중에, 전통은 군중에게 그것을 던져 신부의 가터 훈장을 주는 것으로 발전했습니다. 신랑은 혼자 있는 남자 손님에게 가터 훈장을 던지고 여자 손님도 함께 모여 신부의 부케를 받습니다.

신부 가터의 가장 일반적인 디자인은 리본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파란색이 가미된 흰색 레이스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청첩장, 결혼식 피로연 장식 및 장식품, 신부 들러리의 드레스 등에 표시된 것처럼 결혼식의 테마 색상을 따를 수 있습니다.

웨딩 가터 세트를 사용하면 결혼한 커플이 전통을 따르는 동시에 특별한 날의 기념품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신부 가터는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여성이 다른 신부에게 그 아이템을 물려주면서 결혼의 행복을 전하는 것 같아서 신부가 가질 수 있는 최고의 유산 중 하나라고 대부분 말합니다. .

가터 세트는 가터 스타킹과 가터 벨트를 함께 착용할 때만 코르셋이 멋지게 보이기 때문에 코르셋 스타일과 잘 어울리고 코르셋 스타일에 가장 잘 어울립니다. 가장 인기 있는 가터 세트는 검은색과 빨간색입니다. 또한 이 두 가지 색상의 코르셋이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며 거의 모든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제품임을 알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